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려면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Adobe Flash Player 내려받기

RSS처음으로사이트맵
처음으로 > 건강정보 > 메가비타민 프린터

메가비타민

메가비타민요법이란?

세계보건기구(WHO)의 비타민 C 하루 권장량 (60mg) 보다 50-100배 많은 심지어는 10,000mg이상 비타민 C 를 복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노화도 지연되고 암도 예방되며 면역력도 높아지는 등의 효과를 기대 할수 있습니다. 암 을 비롯한 각종 질병과 노화현상은 음식물이 대사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유해산소 때문인데, 식사와 함께 다량의 비타민 C 를 섭취하면 유해산소 의 생성과 작용을 차단해 세포를 보다 건강하게 유지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각종 암은 물론 당뇨병의 같은 성인병에도 매우 효과적이며, 또 비타민 C 는 몸에 필요한 양만 사용되고 나머지는 모두 배출되기 때문에 복용량이 많아도 아무런 부작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비타민C 를 소요량보다 많은 양을 섭취할 경우, 그것은 결핍증을 예방하는 작용 이외에 분자생물학적, 생화학적, 약리학적으로 다양한 작용을 한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작용이 종합적으로 발휘되어 생활습관, 병을 비롯한 각종 질병을 예방하게 됩니다.
  • 메가비타민 치료 란 ?

    비타민 C 는 생명유지를 위해 반드시 먹어야하는 물질이며 , 몸에서는 전혀 생성 할수가 없습니다. 비타민 C 의 효능은 콜라겐을 형성시켜 피부탄력 , 연골강화 , 세포조직 등을 튼튼하게 해주면 , 체내 유해물질을 소변으로 배출시켜 중금속을 해독시켜 알레르기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또한, 피로의 주원인인 아세톤을 해독 , 카르니틴 을 생성해 피로예방 및 스트레스 극복을 시켜줍니다. 고용량 정맥 주사를 통하여 부작용이 전혀 없는 치료로써 당신의 건강을 지켜드립니다.
    고농도 비타민 주사의 적응증 (메가비타민C주사 , 혈관영양주사)
    "EVERY PERSON ALL DISEASE " 모든 환자에 모든 질환

  • 고농도 비타민주사치료

  • " 내가 먹는 것이 바로 나다 " -히포크라테스-
    " 약보다 영양소를 더 챙겨 먹어라"
    ◈ 주 2회로 시작하여 10회, 이후에는 월 2회로 조절(증상에 따라 횟수 조절) > (먹는 비타민으로 바꿈)
    ◈ 고용량의 정맥주사를 주는 이유 경구를 통해서는 충분한 혈중농도를 얻을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