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퇴원

본문 바로가기
GOHEUNG GERIATRIC HOSPITAL

입·퇴원

진료안내 입·퇴원

입·퇴원

입원안내

응급 및 외래진료 후 담당의사 선생님으로부터 입원 결정이 내려지면, 원무과 입·퇴원 창구에서 입원약정서 및 상급병실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병실을 배정받고 병동 간호사에게 입원시 주의사항 설명을 듣고 입원하게 됩니다.

입원시 주의사항
  1. 병원 내 입원실에서 금연 , 금주 하시고 소란, 고성을 금하며, 휴대전화 사용을 자제하시어 성숙된 병원문화를 지킵시다.
  2. 현금 및 귀중품을 도난,분실시에 본 병원은 책임 질수 없으니 사전에 각 개인의 소지품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3. 입원 중 환자분께서 무단 으로 외출,외박시는 퇴원으로 인정되어 불이익을 받게 되오니 사전 담당주치의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4. 병원 시설을 회손 및 파괴시는 개인변상을 조치하오니 유념하시고 공중도덕을 잘 치키시면서 공동 시설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전체 안전을 위하여 병원 내에서 부탄가스 , 전열기구 사용을 통제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불만·고충사항
  1. 병원에 대한 고충처리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2. 각 층 별에 위치한 건의함을 통하여 고충처리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3. 인터넷에서 고객마당게시판에서도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4. 직원과 직접 면담을 원하시면 원무과 민원담당자 (원무과장) 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5. 불만·고충사항 접수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처리결과를 연락드리겠습니다.
원무과 민원담당자 (원무과장) 061-830-3108
온라인게시판 불만·고충접수
면회안내
일반병동 오전 08:00 ~ 오후 22:00
중환자실 오전시간 오전 07:00 ~ 오전 08: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13:00
저녁시간 오후 17:00 ~ 오후 18:00

※ 환자의 보호를 위해 면회시간 외에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퇴원안내
  1. 담당의사 선생님과 상의 후 퇴원 결정을 합니다.
  2. 퇴원처리 요청을 하게 되면 보험 심사과 에서 입원 기간 동안 진료비를 정산하여 퇴원수속 창구로 넘겨집니다.
  3. 퇴원창구에 오셔서 병원비를 정산후 퇴원증을 수령하시고 퇴원증을 환자분이 입원해 계셨던 병동 간호사에게 제출하시고, 퇴원하시고 주의할 점 등을 설명 듣고 퇴원약 수령 후 퇴원하시면 됩니다.
  4. 퇴원하시기 하루나 이틀 전에 담당의사 선생님과 상의 후 퇴원결정을 하시 후 미리 퇴원 수속절차를 처리해 주시면 퇴원 수속이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
입·퇴원 창구 061-830-3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