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장

본문 바로가기
GOHEUNG GERIATRIC HOSPITAL

장례식장

이용안내 장례식장

장례식장

고흥종합병원 장례식장

고흥종합병원 장례식장은 최고의 시설, 격조높은 서비스로 올바른 장례문화를 선도합니다.
편안하게 장례를 치를 수 있도록 청결한 장례환경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타지 손님도 쉽게 찾을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완비하여 고객의 편리성을 더하였습니다.
고흥종합병원 장례식장은 저렴함과 고품격의 서비스로 임종에서 장지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장례식장 이용 및 상담
장례식장 이용 및 상담 (주·야간) 061-830-3300
  1. 400여평 규모, VIP분향소 포함 총 5곳의 분향소 시설
  2. 200대의 수용능력을 갖춘 추차장 완비
  3. 접객 야외 휴식 공간, 보호자 수면실, 샤워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 완비
  4. 24시간 앰블런스 대기
주차장 이용안내
방문객 및 환자전용 주차장 본관 1층 주차장, 응급실 1층 외래진료시 08:00 ~ 18:00
직원전용 주차장 장례식장 앞 주차장 방문고객 08:00 ~ 22:00
  1. 주차장규모 : 본관 1층 (100대 주차가능), 응급실 (20대 주차가능), 직원전용주차장 (50대 주차가능)
장례 절차안내
사망당일
사망직후 선택사항 고흥종합병원 장례식장으로 오시기전에 담당의사에게 사망진단서(5~7)발급 요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원무과에서 직인 날인을 받아오기실 바랍니다. 집에서 운명하신 경우에는 먼저 장례식장 이용이 가능한지 전화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안치 장례식장 직원과 유가족이 동행하여 안치실 호실을 확인하여 주시길바랍니다.
임대차계약서 이용안내 / 상담 후 분향실 결정 - 유가족과 조문객을 감안신청
상주 준비사항 장례식장 , 장례방법 논의 (입관 ,발인 , 묘지) / 사망진단서(병원 원무과):7부 / 영정사진 (사진점) 분양실 차림 (식당 , 매점) / 상복 - 판매 및 대여 / 입관시간 결정 (2일째 시행) / 부음 , 부고 결정 (사무실) 장지 결정및 장의차량 준비
2일째
입관 1 입관 시간결정 - 입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진행합니다.
장의용품준비 - 입관 2시간 전에 장의용품 (관,수의,부속물 등)을 미리 선정하여입관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랍니다.입관 전에 반드시 사망진단서(병사) 또는 시체검안서와 검사 지휘서(사고사)를 제출하셔야합니다.
입관 2 염습 및 입관(상복착용)
성복제(입관예배) - 입관의식후 상복을 갈아입고 완장을 착용하여 상주됨을 표시합니다.)
장지에 사용할 용품준비)
장의차량 배차시간 확인
정산 이용료 등 각종 비용정산 / 사망진단서 (병원 원무과 ): 7부
3일째
발인 장의차량확인 / 조화 이용 및 처리 / 장지에서 사용할 용품점검
발인제 및 위령제 준비 / 발인제 (발인예배)
장지출발
사체인수 / 운구조편성 : 시신을 인수하실 때에는 유가족 한분이 직원과 동행하여 이상유무를 확인바랍니다.
장지 산신제 (하관예배)
성분제(위령제)
평토제
반혼(귀가)